NEWS
新着情報
[월드옥타 호치민 지회] 2025.12_지회장 이취임식.
2025년 12월 11일
베트남 호치민 뉴월드 사이공 호텔에서 호치민지회의 ‘송년회 및 지회장‘ 이취임식이 진행 되었습니다.
.

.
■ 제 7대 집행부(2024.01) 안범준 회장에 이어 제8대 권기현 지회장으로 이취임식이 진행 되었습니다.
.


.
안범준 회장님 그동안 수고 많으셨습니다.
안범준 회장은 그동안의 오사카지회의 교류 및 우의 증진을 위한 많은 헌신과 노고로 크게 기여해 왔습니다.
특히 2024년 9월 오사카에서 개최된 ‘일본 8개 지회 차세대 통합 무역스쿨’에 다수의 호치민 지회원들을 이끌고 함께 참여하는등 양 지회의 우의 증진을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해 왔습니다.
.

.
한편, 제8대 지회장으로 취임한 권기현 지회장은 ‘상생’을 슬로건으로 제시하며, “선배들의 지혜와 차세대의 열정을 하나로 모아 모두가 함께하는 호치민지회를 만들어가겠다”고 포부를 밝혔습니다.
이날 행사에서는 제22대 월드옥타를 위해 헌신한 공로를 인정받은 최분도 수석부회장, 김진섭 동남아 지역회장, 정문석 차세대위원장, 손영일 정관개정위원장, 정지훈 정관개정위원회 간사에게 공로패가 수여되었습니다.
.

.
2부 순서에서는 차세대 진행자들이 조별 게임과 럭키드로우를 재치 있게 진행하며 참가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으며, 특히 외부 공연팀 없이 제7대와 제8대 회장단이 케이팝 그룹 데몬헌터스의 ‘사자보이즈’를 패러디한 ‘옥타보이즈’ 무대를 선보여 큰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김기태 대외협력국 차장의 아들 김해강 군(초등학교 6학년)의 디제잉 공연이 더해져 화합과 열정이 넘치는 지회장 이취이식 및 송년회가 마무리되었습니다.
.

.
앞으로도 오사카-호치민 지회의 많은 교류와 협력을 통해 서로의 사업 아이템을 소개하며, 비지니스화 할수 있는 상생의 기회를 만들어 갔으면 합니다.
▼ 제8대 호치민지회 조직도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