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TA OSAKA|世界韓人貿易協会 大阪支会

NEWS
新着情報

[호치민 지회 소식] 옥타 사랑장터 – 따뜻한 마음과 활기찬 교류의 이야기

<옥타 사랑장터 – 따뜻한 마음과 활기찬 교류의 이야기>

지난 7월 11일, 녓하 호텔에서 열린 ‘2024 옥타 사랑장터’는 옥타 호치민지회 회원들 간의 따뜻한 마음을 확인하는 활기찬 교류의 장이었습니다.

코로나 사태 이후 3년 만에 재개되어 더욱 뜻깊었던 이번 행사는 회원들이 낸 소중한 회비를 바우처 형태로 발급하여 혜택을 되돌려주자는 기발한 아이디어를 시작으로 코로나 초반 시기부터 열린 옥타 호치민 지회만의 독특한 행사로 16시 30분, 호텔의 행사장은 입구부터 다양한 부스들로 물 흐르듯 이어져 있었고, 회원들은 기대에 찬 얼굴로 차례차례 각 부스를 둘러보기 시작했습니다.

다양한 부스에서는 여성향수와 화장품, 디퓨저와 남성 화장품, 종합 빵 세트, 건강보조 음료, 생화와 화분, 가방, 골프 장갑, 신선한 과일과 즉석 조리식품, 화장품과 건강보조식품, 고급 가구 등이 판매되었으며, 각 부스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방문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습니다.

이미 열기가 후끈 달아오른 행사장에서 부회장이 마이크를 잡고 생생한 판매 중계를 시작하자, 현장은 갑자기 생동감 넘치는 전통 시장과도 같은 분위기로 돌변했고 끊임없이 유머러스한 멘트를 쏟아내며 부회장이 가서 영업을 돕는 곳마다 회원들은 웃음으로 화답하며 곧 완판이 되기가 일쑤였습니다.

결과적으로 이번 사랑장터는 단순히 물건을 사고 파는 자리가 아니라, 회원들 간의 정을 나누고 서로의 노력을 응원하는 따뜻한 시간이 되었습니다.

평소에 잘 알지 못했던 다른 회원들의 제품을 접하면서 회원들은 그들의 일에 대한 열정과 노력을 직접 느낄 수 있었을 뿐만 아니라, 옥타가 회원 간의 비즈니스에 실질적인 도움을 준다는 사실을 확실히 인지할 수 있는 의미 깊은 이벤트로 올해도 옥타 사랑장터는 회원 모두에게 기쁨과 혜택을 안겨주며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었습니다.

앞으로도 옥타는 회원 간의 활발한 교류와 지원을 통해 비즈니스적으로 더 큰 발전을 이루도록 도우며 이같은 행사들이 추후 다양한 형태의 우수 사례들로 확대, 재생산되기를 기대해 봅니다.

– 이상 호치민 지회에서….

コメントを残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