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TA OSAKA|世界韓人貿易協会 大阪支会

NEWS
新着情報

‘월드옥타 호치민지회 재창립 10주년’ 행사에 오사카 지회 참가_2023.07.07~09

오사카 지회 참가자 : 박정훈 직전회장 – 이화미 부회장 – 조은정 사무국장 – 김형준 섭외위원장

기간 : 2023.07.07~09

※ 월드옥타 ‘호치민’지회는 오사카 지회의 ‘자매지회’로서 다양한 교류를 하고자 노력하고 있는 해외 지회중에 한 곳 입니다.


호치민지회의 초대 회장님이신 ‘이순흥‘ 지회장님을 시작으로 2~3대 ‘손영일‘ 지회장님 그리고 4대 ‘김태곤‘지회장과 5대 ‘김진섭‘ 지회장의 뒤를 이어 6대 ‘백수영‘지회장으로 이어 지면서

조직과 단합력이 좋은 동남아를 대표하는 최강의 지회로 발전 해가고 있는 지회 입니다.

젊은 차세대 회원들의 적극적인 참여속에 현재, ‘백수영’ 지회장을 비롯하여 역대 회장단과 ‘운영위원회’가 중심이 되어 베트남을 넘어 세계속으로 나아 가는 모습이 인상적 이였습니다.

공항에서의 마중도
10주년 기념 행사장의 준비 및 규모도
참가자 단합을 위한 ‘골프’ 경기 및 ‘생산공장(백수영회장)’의 산업시찰
참가자 전원의 선상파티
마지막으로 호치민지회 ‘지회원’들의 자체적인 ‘수출상담회’

그리고 호치민 지회원들을 소개(비지니스)하는 책자인 ※「 Directory Book」까지 제작하여 배포 하는등

운영위 및 지회원 모두가 참여하여 예행 연습을 통해 행사 진행에 있어 실수가 없도록 준비를 해 주었기에
참여한 타지회분들 모두가 기쁜 마음으로 다 같이 축하하며 즐길수 있는 행사가 되었습니다.

호치민 지회의 ‘구호(‘못! 하이! 바! 요! 못하이바요, 하이바요~~‘)’와 ‘호치민 찬가‘ 까지 만들어 가며, 단합해 가는 ‘호치민’지회 !!!


오사카 지회도 앞으로 좀더 지회원들과 단합하고 대내외 활동을 함으로서 오카사 지회의 이름을 널리 알리고 싶다는 각오와 함께 많은 것을 배울수 있는 기회가 되었습니다.

오사카 지회원분들도 여러 행사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함으로서 세계에 있는 타지회 옥타의 멤버분들과 교류가 있기를 강력하게 추천 합니다.


한번의 참석으로 명함을 주고 받었다고 해서 서로를 안다고 할수 없습니다.

기회가 된다면 자주 만나 얼굴을 익히고 ‘나를 알리고 나의 비지니스‘를 소개 하는 서로의 교류를 통해 좀더 다가갈수 있다고 생각 합니다.

비지니스 단체인 ‘옥타 오사카’ 제21기 지회의 [ 캐치프레이즈 ] 가


나를 알리고, 나의 비지니스를 알리고, 오사카 지회를 알리자 입니다.

‘월드옥타’가 비지니스 단체인 만큼 본인과 본인이 하는 비지니스를 많은 회원분들께 오사카지회를 통해 소개 해 나아갔으면 합니다.

↓↓↓ 호치민지회 재창립 10주년 관련기사 ↓↓↓

※ ‘백수영’지회장님 및 언제나 반갑게 환영해주시는 ‘호치민 지회의 운영위 관계자’여러분들과 ‘안범준’수석부회장님 그리고 ‘권기현’ 대외협력국장님께 다시 한번 감사 드립니다.

작성자 : 옥타 오사카지회 섭외위원장 김형준

ps. 호치민지회의 명예 초대 회장이신 ‘이순흥’ 회장님께서 2023.09.07일 ‘소천’ 하셨습니다.
7월에 재창립 기념식 무대에서 ‘섬머타임’ 노래를 열창 하셨는데….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월드옥타 호치민지회 재창립 10주년’ 행사에 오사카 지회 참가_2023.07.07~09” への2件のフィードバック

  1. junghoon park junghoon park より:

    호치민지회 재창림 기념행사가 참석이 정말로 유익한 시간이 되었고 모범지회로서 훌륭한 호치민지회 입니다…

  2. eunjung cho eunjung cho より:

    호치민 지회 최고였습니다~^^ 오사카 지회만 따로 또 챙겨주시는 따뜻함이 있는 지회입니다~

コメントを残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