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TA OSAKA|世界韓人貿易協会 大阪支会

월드옥타 중국 심천지회

중국 ‘심천’ 지회는 오사카지회와 ‘제27회 세계한인경제인대회’ 수원에서 [ 오사카 – 심천 ] 지회의 MOU 협약식을 통해 자매 지회로 앞으로 많은 교류를 통해 비지니스 정보 교환 및 소통 하기로 했습니다.

※ [ 오사카 – 심천 ] 지회의 MOU 체결 안내

심천지회는 고국상품 해외수출에 기여하고 심천동포기업인들에게 해외시장을 개척하며,


비즈니스 네트웍을 구축할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기 위하여 해마다 세계대표자대회 및 해외수출상담회, 세계한인경제인대회에 적극 참가하여 왔습니다.

차세대무역스쿨을 통해 우리 동포 청년들의 민족 정체성을 확인하고 확립시켜주고 무역이론과 실무교육을 통해 무역인으로 육성하는데 힘 쓰고 있으며 경제포럼, 회원사방문, 전문가특강등 여러가지 행사를 마련해 화합과 친목을 도모 해왔습니다.


월드옥타 심천지회는 지금 새로운 출발선에 서 있습니다.


빠르게 변화하는 글로벌 경제환경에 대응하기위해 우리가 해야 할일은 더욱 많아 졌습니다.
월드옥타 심천지회는 광동성 지역사회에서 경제리더가 활동하는 경제단체와 글로벌 한민족 경제공동체를 선구하는 경제네트웍으로 성장 할것입니다.


앞으로 월드옥타심천지회는


상호이익, 상호협력 시스템을 구축하여 전체 회원사이의 지속적인 성장과 발전을 도모하는 경제적 단체로 자리매김 할것이며 중소기업 해외판로 개척에 큰 역할을 다 할 것입니다.

■ 2023.12.02일 심천지회는 제6대 신현국 지회장에서 제7대 김충남 신임지회장으로 이취임식이 있었습니다.

2023년 심천지회 회장 이취임식 영상 ↑↑↑

[심천지회 소식] 심천지회장 이취임식 오사카 지회 참가 뉴스 (2023.12.02 뉴스)

■ 월드옥타 심천지회 정보(2022년 자료) ※PC에서는 자동으로 첨부 파일 확인 가능 합니다.

제7대 김충남 현임회장 (2023년01월~ )